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연남동 와인보틀샵 웬디스보틀 Wendy’s Bottle

by agnese 2021. 9. 29.



웬디스 보틀샵 :) 너무 예쁘고 갬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
와인도 잘 모르면서 여기 가면 자꾸만 와인 알고 싶고 사고 싶어지고 그래요~

https://instagram.com/wendys_bottle
인스타그램에 와인 정보랑 시음기 입고소식~ 영업시간까지 알 수 있어요:)
Mon : off
Tue : 4-7:30
Wed-Fri 1:30-7:30
weekend : 1:30- 6

 

좀 다행이겠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친절하게도 와인에 태그 하나하나 가격이 다 표시가 되어 있어서 좀 비싼건 마음에 품지 말고 ㅎㅎ 패쓰 할 수 있어요

웬디즈보틀 와인 쇼퍼백 너무 예뻐요~ 와인 쇼핑할 때 들고 가서 두병씩 딱 담아오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선물 할때 요즈음 거의 와인을 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웬디즈보틀에 자주 가는 편이예요. 저는 와인 마시는 걸 좋아하는데 아직 그 깊은 맛에는 눈뜨지 못해서 지식도 없지만 왠지 웬디즈보틀에서 파는 와인을 선물하면 좋아할 거 같은 믿음이 있어서 말이죠~
내가 선물 받으면 좋을 거 같은 것들을 선물하잖아요 ㅎㅎ 제 가 갖고 싶은 와인을 ㅎ 또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 웬디즈보틀 봉투만 봐도 좋아하는 거 같음 ㅋ
오늘은 이태리 로제와인 카사마로네 로사토를 구입했어요. 병이 너무 예뻐요 :)

자카니니 와인은 정말 유명하죠 너무 예쁘기도 하고 선물하기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저도 열병 쟁이고 싶은 와인 ~

라아부엘라 니에브스 스페인 감자칩도 있어요 ㅎ 마켓컬리에서 주문해 먹는데 한두개씩 직접 살 수 있어서 감자칩만 사러 갈때도 있어요

지난 번에는 스윗로제랑 일레븐미닛 구입했어요
로제와인 전문이랄까요 웬디스보틀 :) 다양한 로제와인을 만날 수 있어요. 일레븐미닛이랑 스윗로제 항상 구입가능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