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홍대 이미커피 에그녹 & 슈톨렌

by agnese 2021. 12. 3.

홍대 이미커피
https://instagram.com/imi.coffee
수- 일요일 12 - 19시

이미커피는 커피와 디저트 3가지 매주 새롭게 페어링되어 메뉴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월간 디저트로 딸기몽블랑이랑 커피를 먹어야지.. 하고 갔는데 스퀘어이미에서 슈톨렌 예약을 놓치고 만난 슈톨렌이라 너무 반가워서 오늘은 슈톨렌으로 결정했어요.
디저트는 모두 스퀘어이미에서 만든다고 해요오오 ~

슈톨렌은 커피랑 페어링도 가능하지만 에그녹이랑도 가능하다고 하여 날도 넘 춥고~ 에그녹과 슈톨렌!! 너무 좋았던 조합!!! 완전 겨울겨울 디저트와 따수한 에그녹 너무너무 너~~무 좋았어요.

스퀘어 이미 슈톨렌 먹고 싶으면 이미커피로 고고씽! 두조각으로 나오니깐 부담도 없고 좋아요

까눌레 반죽을 ㅎㅎ 따뜻하게 끓여서 마시는 느낌?
에그녹은 꼬냑이 따로 나와서 기호에 따라 넣어서 마시는데 물론 다 넣어서 마셨는데 풍미가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시나몬 스틱으로 저어가며 느낌있고 :)

바에 4자리랑 2~4인 테이블이 7개 정도 공간은 매우매우 쾌적했어요 :) 스퀘어이미도 좋고 이미커피도 좋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