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연남동 랜디스도넛츠

by agnese 2021. 11. 7.


영화 아이언맨에서 아이언맨이 먹은 도넛츠 브랜드 랜디스도넛츠 연남점에 가봤어요~
연남이나 가로수길에 가지 않으면 살 수 없기 때문에 간식용으로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사실 저는 도넛츠를 안 좋아해서 선물만 해본 :) 도넛츠예요
평일 오전 방문이예요.
더 이른 오전에 필요했는데 오픈이 11시라 어쩌다보니 오픈런 ㅎ 3분전? 도착했는데 아침일찍 사람이 두둥….

매장앞쪽은 벌써 한줄 길게 서있었어요.
그 다음은 여기 골목으로 줄을 서기 시작했구요~

11시 땡하니깐 바로 들어가고 생각보다 내부는 넓고 거리간격도 지켜주고 빠르게 응대해서 정말 쾌적하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중간 중간 도넛 메뉴가 붙어있어서 뭘 고를지도 조금씩 미리 정할 수도 있는데 도넛은 2,200- 3,300원 사이예요

소, 중, 대 박스로 선택할 수 있고
물론 낱개로도 구입가능했어요.

선물용이라 뭔가 토핑이 많고 큼직한 걸로 고르다보니 글레이즈 도넛 기본 빼고 자꾸 3,300원짜리를 고르게 되더라구요. 중박스 , 소박스 한개씩해서 총 12개 구입했어요.
봉투 100원 추가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