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홍대 카레맛집 카타코토 카페

by agnese 2021. 10. 23.

카타코토 매장 앞도 안쪽도 정말 아기자기해요.

부부가 운영하는데 카타코토 카페와 함께 레트로잡화도 수입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내부는 정말 아기자기한 잡화들로 가득해요~~
메뉴는 오리지널, 시금치새우, 토마토카레, 모야시 카레
양은 기본과 배부름 두가지
추가토핑에 치즈, 갈릭후레이크, 계란후라이, 밥 반공기 0.5, 밥 한공기 1.0
커피는 스페셜티 원두 사용한대요:)

처음 왔으니깐 오리지널, 기본으로 주문해봤는데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먹고 싶네요.
카레 너무 좋아해서~:) 질리지 않는 단 말이죠~
모든 메뉴에 기본적으로 올라가는 고기소보로가 엄지척!
마늘이랑 쇠고기&돼지고기 볶음인데 밥 위에 듬뿍 올라가 있고 정말 카레랑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단호박, 버섯구이도 올라가서 기본도 양은 완전 푸짐했어요.

테이블도 작고 내부 매장도 좁게 느껴지긴 했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짐이 많거나 손님이 많이 있을 때는 좀 불편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제가 갔을때 2명씩 세팀 정도라 괜찮았어요.

온 사방 아기자기했어요~잡화들이 정말 많고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