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연남동 카페꼼마 북카페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by agnese 2021. 10. 19.

 

연남 주민센터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카페꼼마예요.
연남점 외에도 합정, 인천 송도에도 있고 모든 점이 규모가 크고 같은 컨셉이더라구요

지하 1층에서 4층까지~ 1층에는 주문만 가능하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다양한 식사빵과 구움과자류를 고를 수 있는 공간이예요.

빵 나오는 시간이 나와있어서 좋으네요~!

1층과 2층 사이 베리커리존
1층과 2층 사이 베이커리존

 

3층 주말 오전 시간 자리가 여유로웠어요.

지하1층부터 3,4층 모두 이용 가능하도록 오픈 되어 있었어요. 노트북이나 책 읽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까페꼼마 주말 12시 이후부터 빠르게 자리가 차고 오후에는 자리가 거의 없는 편으로 인기가 좋아요 저는 오전에 방문해서 조금 여유로운 편이였어요~

저는 2층과 3층 사이? 창가 쪽에 자리잡았어요.
여긴 스티커 바로 아래라 좀 음악이 클 수 있더라구요
1인 1주문시 모든 책을 읽을 수 있어요~ 구입도 가능해요.
여기 있으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도 다양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2층 창가 자리에서
지하1층

 

카페꼼마 연남 지하 1층
4층

3층과 창가가 인기가 많기는 한거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4층이 좋더라구요~ :)  평일 오전에도 여유로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