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커피리브레 원두구독 장복!

by agnese 2022. 9. 15.


커피 리브레 연남점에 자주 가는데도 원두 정기구독이 있는지 몰랐어요~~! 9월 첫째주부터 바로 구독을 신청했어요!
신선한 원두를 매주 200g 씩 받아볼 수 있으니깐 진짜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매일 매일 마시니깐 1kg씩 사면 딱 한달 먹기 때문에 처음에는 신선하지만 3주 이상부터는 맛이 좀 없어지는 느낌에 아쉬웠는데 리브레의 장복은 매주 신선하게 받아보면서 또 가격도 마음에 들어요~!
200g 4주에 48,000원 / 일주일에 200g으로 양이 아주 살짝 부족하지만 그래도 넘넘 좋아요~

장복은 싱글원두를 구독하는 커피홀릭과 블렌드커피를 구독하는 홈바리스타로 2가지 종류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커피홀릭! 1개월 구독해보았어요. 매주 다른 종류 원두로 오니깐 기다려지고 좋아요.
9월 2주차는 코스타리카 로스 앙헬레스 돈 카이토

이렇게 홈페이지에는 발송되기전에 원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고 매주 월요일, 공휴일이면 다음날 발송되는 일정으로 정기발송이 되어요. 갓 로스팅해서 보내주니 완전 신선한 원두를 무료배송과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어요!!

https://coffeelibre.kr/

 

커피 리브레

세계 여러 곳의 산지를 방문해 커피를 사옵니다. 늘 고심하며 로스팅하고 신선하게 판매합니다. 커피 농부와 고객을 이어주는 일입니다. 네. 우리는 커피에 미친 사람들입니다.

coffeelibre.kr

지난 주 온 골드문트 케냐 띠리쿠~ 너무너무 맛있게 마셨었는데 무려 20,000원 /200g 인데 내 입맛에 딱 ㅋㅋ

벌써 장복 다음주 원두가 공개되어 있고 인도 아라쿠라니 ㅎㅎ 블렌드된 원두 중 인도로 마셔본적은 있는데 싱글로는 한번도 마셔본적이 없는 인도!  
암튼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4주에 48,000원이니깐 완전 이득이득~ 핵이득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