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잠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 나들이

by agnese 2022. 3. 3.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향으로 가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 갈 수 있어요. *롯데마트=제타플렉스

끝까지 쭉 걷다보면 고메브릿지가 나오면 왼쪽이 제타플렉스~~ 뭔가 이름이 사이버틱한데 새로워진 롯데마트여요

 

냉동식품 코너도 크고

전체적으로 모든 카테고리? 가 확실하고 보기쉽게 되어있었어여. 밀키트 종류도 많고 맛집메뉴, 쉐프, 브랜드별 등 나뉘어 있고 ~

 

맥주 종류도 정말 많아보였어요

와인, 양주는 롯데마트(제타플렉스)에는 살 수가 없고 보틀벙커로 가야해요. 롯데마트 3,900원? 와인이 ㅠ 없어졌다 ㅠ

좋아하는!!! 커피리브레 발견…맥주가 나왔다니 사버렸다 ㅎ

커피10.5% 나 들어가 있음

그린충전소 친환경 액체세제 리필 제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수경재배 + 수산양식을 융합한 스마트팜 너무 좋아보였다~물고기 양식도 하고 수경재배도 하고 ~~

물고기는 내가 다가가니 돌진해온다.. 물고기들에게 내가 너무 잘 보이나보다 ~

비건 인증라면이랑

비건, 글루텐프리 스낵 코너도 있고

비건페스타에서 본 그래놀로지도 있었고

신박한 달고나 같은 달군감자

엄청 큰 아마카 감자칩이 7,290원

제품마다 정말 종류가 많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요. 땅콩오일, 아몬드오일도 있었어요

미래에서 온 식량자원!!! 직접 본건 처음이라 밀웜이랑 귀뚜라미도 있었고

쌀가게에는 우리쌀의 품종별로 구입가능해서 좋더라구요

후토마끼 ㅎㅎ 먹음직~ 늦은 시간이 다른것 다 할인해도 후토마끼는 할인도 없더라구요 ~
초밥부터 치킨 등등 바로 먹을 수 있는 먹거리도 많았어요

 


반응형

댓글